기업체 및 공공기관 임직원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및 전화예절, 국제비지니스 및 사교행사 매너, 조직 내 인간관계 관리 등에 관한 강의를 한다.
수행직무
국제업무 종사원, 해외근무자 혹은 비즈니스 여행자 등에게 국제사회 관행과 타 문화 이해를 통한 의사소통능력 제고와 예절을 교육한다. 판매, 영업, 비서 및 서비스 관련 고객응대 직원이 고객에 대한 대화법, 전화예절, 고객접대예절, 복장과 외모관리 및 표정관리 등 갖춰야 할 서비스정신 및 각종 예절을 교육하고 관리한다. 직장인으로서 갖춰야 할 상하 간 혹은 수평 간의 관계에 있어 대화법, 전화응대법 등 기본적인 예절을 교육한다. 국제관행에 충실한 귀빈접대 절차와 요령을 교육하여 기업경쟁력을 강화시켜주기 위한 기업 의전교육 및 기업이미지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