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페이스북, 구글Ads, 인스타그램, 네이버 등에서 채널을 운영한다. 다양한 채널을 조사하고 활용해 성과를 개선한다. 온라인 사이트의 각 카테고리별 운영하는 마케팅 캠페인들의 홍보 데이터를 분석하고 프로세스를 최적화한다. 온라인 마케팅 지표들을 기반으로 마케팅 캠페인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도출한다. 광고 서비스의 특징에 따라 소비자의 행동을 정의하고 실시된 캠페인의 효과를 데이터로 검증한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캠페인의 개선방안 등을 결정한다. 반복적인 최적화 작업을 통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거둘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