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고객센터의 운영전략을 수립한다. 직원관리(채용, 근태, 평가, 상담원 모니터링), 직원교육(교육프로그램 기획, CS관리, 업무규정 개선 및 관리)업무를 기획 및 운영한다. 위탁운영을 하는 경우 위탁운영사 및 인력파견업체와 계약을 체결하고 운영을 관리·감독한다. 고객센터업무시스템 및 ARS시스템을 관리한다. VOC시스템(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표화하여 관리·평가함으로써 고객의 체감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고객관리시스템)을 운용한다. 고객의 제안사항을 수렴하고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