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그리고 신규 여행 관련 유통 채널에 대한 인사이트(종합적 통찰력)를 가지고 대리점의 고객 판매 마케팅을 기획·실행한다. 데이터 기반으로 영업 목표와 실적을 관리하며, 대리점이 지속 발전 가능하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매출 발생을 지원한다. 여행 관련 채널 생성, 신규 시장 진입 그리고 기존 시장 강화를 통해 영업 매출 확대에 기여한다. 대리점 입지 분석, 매장 관리, 직원 관리 등의 컨설팅을 수행하여, 대리점 대표 및 직원의 역량 향상과 대리점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교육을 지원한다. 대리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업무 분쟁 문제 발생 시 중간에서 해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