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관련 제휴사(홈쇼핑, 카드사, 인터넷 쇼핑몰 등)의 확대를 통해 여행상품 판매 실적 증대 관련 영업을 수행한다.
수행직무
시장상황, 고객 반응을 고려한 상품가 책정, 타사 대비 경쟁력 있는 상품 조달을 통해 적합한 상품을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채널에 공급한다.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한 판매 계획을 수립하며, 채널별 특성에 따른 최적의 상품을 선정하고 제안한다. 조직 내외부 간 채널 마케팅 관련 협상 및 조정을 하며, 제휴사 특성을 반영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을 관리 하는 등 채널 확대를 위한 활동을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