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원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FAQ)
개인회원
워크넷 입사지원버튼을 클릭했는데 아무 반응이 없어요?
워크넷 입사지원은 채용상세화면에서 "워크넷 입사지원" 버튼 클릭 시
등록된 이력서 중 입사지원 할 이력서를 선택하기 위한 팝업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사용자 PC의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및 각종 설치된 툴바 등에서
"팝업차단" 이 설정된 경우 해당 팝업화면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워크넷 입사지원" 버튼 클릭 시 아무런 반응이 없을 경우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팝업차단을 해지하시거나,
설치한 툴바를 사용 중지 또는 프로그램 삭제 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워크넷 입사지원은 이력서 선택 팝업화면에서 등록된 이력서 중 하나를 선택하신 후
"입사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워크넷 입사지원 완료 메시지를 확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입사지원 관리 > 알선/입사지원 내역" 메뉴에서 워크넷 입사지원 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익스플로워 팝업차단 해지 절차
- 익스플로워 상단 메뉴 중 "도구" 선택
- "도구" 하위 메뉴 중 "팝업차단" 선택
- "팝업차단" 하위 메뉴 중 "팝업차단 끄기"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