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04.25
작성자
김**
문의유형
시스템장애
문의현황
공개 완료
제가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 놓고 매일 들어가는데 어제부터인가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다고 떠요.
2024.04.25
답변
오경진
안녕하세요. 워크넷 담당자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회원님의 pc 환경 문제로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거나 아래 방법대로 설정해주시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크롬>
1. 설정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기간 : 전체, 모든항목 체크 하시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2. 설정 > 화면아래 고급 > 하단의 재설정 및 정리하기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클릭 > 설정 초기화
3. 모든 크롬브라우저 종료
4. 재접속
<인터넷 익스플로러>
1. 인터넷옵션 > 일반 탭 > 삭제 실행
2. 인터넷옵션 > 고급 탭 >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 복원 [원래대로] 클릭 후 확인
3.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종료
4. 재접속
<Microsoft Edge>
1. 설정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2. 지울 항목 선택 > 시간 범위:모든시간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파일 체크 > [지금 지우기] 클릭
3. 모든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종료
4. 재접속
보다 자세한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1577-7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