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1뎁스 2뎁스 3뎁스 현재 페이지

문의합니다

고객센터 문의합니다

PC로 접속이 안 돼요.

2024.04.25

작성자

김**

문의유형

시스템장애

문의현황

공개 완료

제가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 놓고 매일 들어가는데 어제부터인가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다고 떠요.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입니다.

2024.04.25

답변

오경진

안녕하세요. 워크넷 담당자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회원님의 pc 환경 문제로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거나 아래 방법대로 설정해주시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크롬>

1. 설정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기간 : 전체, 모든항목 체크 하시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2. 설정 > 화면아래 고급 > 하단의 재설정 및  정리하기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클릭 > 설정 초기화

3. 모든 크롬브라우저 종료

4. 재접속

<인터넷 익스플로러>

1. 인터넷옵션 > 일반 탭 > 삭제 실행

2. 인터넷옵션 > 고급 탭 >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 복원 [원래대로] 클릭 후 확인

3.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종료

4. 재접속

<Microsoft Edge>

1. 설정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2. 지울 항목 선택 > 시간 범위:모든시간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파일 체크 > [지금 지우기] 클릭

3. 모든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종료

4. 재접속

 

보다 자세한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1577-7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