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고용복지+센터소개

모두가 웃는 행복한 나라 고용복지+센터가 함께합니다.

센터소장 인사말

인쇄

센터 소장 이미지

안녕하십니까?
광주고용복지+센터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광주고용복지+센터는 주민 여러분께서 한 곳만 방문하면 다양한 고용과 복지 서비스를 한 번에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북구청 복지지원팀과 일자리센터,북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장년일자리센터 그리고 장애인고용공단이 함께 모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주고용복지+센터만 방문하시면 실업급여와 국민취업지원제도, 직업훈련과 취업알선 등의 고용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특히 다시 일하고 싶은 여성분들은 맞춤형 취업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계가 어려운 분들은 기초생활보호나 의료비 지원, 아이 돌보미와 같은 다양한 복지 상담과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육체적 정신적 장애로 인해 취업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위해 취업 뿐 아니라 여러가지 지원정책도 상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여러 가지 어려움 때문에 여러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받아야 하는 분들에게는 광주고용복지+센터의 각 기관이 함께 해결책을 찾아드립니다.
광주고용복지+센터는 오롯이 주민 여러분을 위한 곳입니다.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 일할 사람을 구하는 기업, 어려움에 처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를 비롯해 광주고용복지+센터의 모든 직원은 주민 여러분께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주고용복지+센터 소장 고병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