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2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중요도 |
3.9 | 사람들의 능력 개발, 지도 | 사람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조언하거나, 지식과 기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활동 중요도 |
3.8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3.8 | 사람들을 훈련, 교육 | 교육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공식적인 교육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교육이나 강의를 제공하기 활동 중요도 |
3.7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9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중요도 |
99 | 사람들의 능력 개발, 지도 | 사람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조언하거나, 지식과 기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활동 중요도 |
99 | 사람들을 훈련, 교육 | 교육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공식적인 교육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교육이나 강의를 제공하기 활동 중요도 |
96 | 사람들에게 조언, 상담 | 경영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 시스템 또는 관련 절차를 전문적으로 조언하고 안내하기 활동 중요도 |
96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9 | 사람들의 능력 개발, 지도 | 사람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조언하거나, 지식과 기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활동 수준 |
4.9 | 사람들을 훈련, 교육 | 교육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공식적인 교육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교육이나 강의를 제공하기 활동 수준 |
4.8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수준 |
4.8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4.5 | 업무 계획, 우선순위 결정 | 업무의 우선순위를 결정, 배치하고 완수하기 위해 구체적인 목표와 계획 세우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9 | 사람들을 훈련, 교육 | 교육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공식적인 교육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교육이나 강의를 제공하기 활동 수준 |
99 | 사람들의 능력 개발, 지도 | 사람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조언하거나, 지식과 기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활동 수준 |
96 | 사람들에게 조언, 상담 | 경영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 시스템 또는 관련 절차를 전문적으로 조언하고 안내하기 활동 수준 |
96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96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