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1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3.9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중요도 |
3.9 | 의사 결정, 문제점 해결 |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선택하기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결과를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3.9 | 정보, 자료 분석 | 정보 또는 자료를 분석하여 근본 원리, 이유, 사실을 알아내기 활동 중요도 |
3.8 | 절차, 자료, 주변환경 관찰 | 문제점을 확인하고 평가하기 위하여 자료, 사건, 주변 환경에서 정보를 관찰하고 검토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9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95 | 의사 결정, 문제점 해결 |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선택하기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결과를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93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93 | 부하 직원들에게 업무 안내, 지시, 동기부여 | 부하 직원들의 업무 기준을 정하여 업무 성과를 관찰하고 업무 방향과 지침을 제공하기 활동 중요도 |
90 | 정보, 자료 분석 | 정보 또는 자료를 분석하여 근본 원리, 이유, 사실을 알아내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5.1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4.9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수준 |
4.8 | 의사 결정, 문제점 해결 |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선택하기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결과를 평가하기 활동 수준 |
4.7 | 정보의 의미 해석 | 정보가 뜻하는 바와 그것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번역하거나 설명하기 활동 수준 |
4.6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8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94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수준 |
94 | 부하 직원들에게 업무 안내, 지시, 동기부여 | 부하 직원들의 업무 기준을 정하여 업무 성과를 관찰하고 업무 방향과 지침을 제공하기 활동 수준 |
93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93 | 의사 결정, 문제점 해결 |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선택하기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결과를 평가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