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2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4.2 | 새로운 지식의 습득, 활용 | 최신 기술을 익히고 새로운 지식을 업무에 적용하기 활동 중요도 |
4.0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3.9 | 사물, 행동, 사건 파악 | 차이점과 유사점을 분류하고 어떤 상황에서 변화를 알아차림으로써 정보를 파악하기 활동 중요도 |
3.9 | 업무 계획, 우선순위 결정 | 업무의 우선순위를 결정, 배치하고 완수하기 위해 구체적인 목표와 계획 세우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100 | 인사 업무 | 조직에서 직원을 모집, 면담, 채용하고 승진시키기 활동 중요도 |
99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98 | 새로운 지식의 습득, 활용 | 최신 기술을 익히고 새로운 지식을 업무에 적용하기 활동 중요도 |
98 | 부하 직원들에게 업무 안내, 지시, 동기부여 | 부하 직원들의 업무 기준을 정하여 업무 성과를 관찰하고 업무 방향과 지침을 제공하기 활동 중요도 |
98 | 사람들의 업무와 활동을 조직, 편성 | 그룹 내 구성원들이 업무 완수를 위해 함께 일하도록 조율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5.4 | 새로운 지식의 습득, 활용 | 최신 기술을 익히고 새로운 지식을 업무에 적용하기 활동 수준 |
5.4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5.3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5.2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5.2 | 업무 계획, 우선순위 결정 | 업무의 우선순위를 결정, 배치하고 완수하기 위해 구체적인 목표와 계획 세우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100 | 인사 업무 | 조직에서 직원을 모집, 면담, 채용하고 승진시키기 활동 수준 |
99 | 사람들의 업무와 활동을 조직, 편성 | 그룹 내 구성원들이 업무 완수를 위해 함께 일하도록 조율하기 활동 수준 |
99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99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99 | 사람들에게 조언, 상담 | 경영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 시스템 또는 관련 절차를 전문적으로 조언하고 안내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