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3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3.7 | 사물, 행동, 사건 파악 | 차이점과 유사점을 분류하고 어떤 상황에서 변화를 알아차림으로써 정보를 파악하기 활동 중요도 |
3.7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3.6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3.6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100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96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95 | 사람들의 능력 개발, 지도 | 사람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조언하거나, 지식과 기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활동 중요도 |
94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94 | 사람들에게 조언, 상담 | 경영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 시스템 또는 관련 절차를 전문적으로 조언하고 안내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5.4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5.0 | 사물, 행동, 사건 파악 | 차이점과 유사점을 분류하고 어떤 상황에서 변화를 알아차림으로써 정보를 파악하기 활동 수준 |
4.6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수준 |
4.6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수준 |
4.5 | 사람들에게 조언, 상담 | 경영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 시스템 또는 관련 절차를 전문적으로 조언하고 안내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9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96 | 사람들에게 조언, 상담 | 경영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 시스템 또는 관련 절차를 전문적으로 조언하고 안내하기 활동 수준 |
95 | 사람들의 능력 개발, 지도 | 사람들의 능력을 개발하고, 조언하거나, 지식과 기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활동 수준 |
95 | 사람들을 훈련, 교육 | 교육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공식적인 교육 또는 훈련 프로그램을 만들며, 교육이나 강의를 제공하기 활동 수준 |
94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