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3.7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중요도 |
3.6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3.4 | 절차, 자료, 주변환경 관찰 | 문제점을 확인하고 평가하기 위하여 자료, 사건, 주변 환경에서 정보를 관찰하고 검토하기 활동 중요도 |
3.4 | 의사 결정, 문제점 해결 |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선택하기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결과를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3.3 | 기준에 따른 정보 평가 | 사건이나 절차가 법, 규정, 기준을 정확히 준수했는지 판단하기 위해 관련 정보나 개인 의견을 사용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4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89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중요도 |
84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75 | 의사 결정, 문제점 해결 |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선택하기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결과를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75 | 기준에 따른 정보 평가 | 사건이나 절차가 법, 규정, 기준을 정확히 준수했는지 판단하기 위해 관련 정보나 개인 의견을 사용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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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4.3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수준 |
4.3 | 절차, 자료, 주변환경 관찰 | 문제점을 확인하고 평가하기 위하여 자료, 사건, 주변 환경에서 정보를 관찰하고 검토하기 활동 수준 |
4.2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4.1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6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90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88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74 | 절차, 자료, 주변환경 관찰 | 문제점을 확인하고 평가하기 위하여 자료, 사건, 주변 환경에서 정보를 관찰하고 검토하기 활동 수준 |
73 | 기준에 따른 정보 평가 | 사건이나 절차가 법, 규정, 기준을 정확히 준수했는지 판단하기 위해 관련 정보나 개인 의견을 사용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