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정보마당

모두가 웃는 행복한 나라 고용복지+센터가 함께합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
고용보험 20주년 기념 고용보험제도발전 유공포상 안내
작성일 2015-04-03 조회수 304
첨부파일

고용보험 20주년 기념 고용보험제도발전 유공 포상신청 안내 

 

고용노동부는 실업예방고용촉진고용안정 등 고용보험 제도의 안정적 운영 및 발전에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선도적 역할과 모범을 보인 유공자(개인, 기업, 단체)를 포상합니다. 적합한 분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포상대상

고용보험제도발전 유공자(개인)

*         민간기업 종사자(사업주, 근로자), 학계 전문가(대학교수, 연구위원 등), 취업지원기관(민간위탁 포함) 종사자, 공공기관 종사자(근로자)

고용보험제도발전 우수기업(단체)

*         민간기업, 대학·연구기관, 취업지원기관(민간위탁 포함), 보험사무대행기관, 공공기관 및 자치단체, 기타

신청(추천)서류: 신청(추천서) 및 구비서류 각 1

접수기관: 지방고용노동청지청(고용센터)

접수기간: 2015.3.27. ~ 2015.4.13.(도착일 기준)

* 일정 및 기간 조정가능

* 서류 접수 후 신청서류의 한글파일 및 PDF 파일 별도 제출

접수방법: 접수기관 홈페이지에서 서식 다운받아 작성하여 방문 또는 우편접수(접수일자 기준)

   - 국민추천제: 고용보험 제도발전 및 효율적 운영을 통한 고용안정에 선도적역할을 한 숨 은 유공자를 발굴하여 포상하고자 국민 누구나 추천 가능한 국민추천제를 시행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본인 제외)

 * 고용노동부 또는 지방고용노동()청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한 후 우편 또는 전자우편으로 지방고용노동관서(고용관리과)로 추천

 

 기타사항

  ㅇ 자세한 사항은고용보험 제도발전 유공자 정부포상계획을 참조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지방고용노동()청 고용관리과 및 고용노동부 본부 고용보험기획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용보험 제도발전 및 운영 유공자 정부포상계획과 신청(추천)서 양식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www.moel.go.kr)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