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간소화>고용유지조치(휴업,휴직) 신청 안내 수정(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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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20-04-10 | 조회수 | 34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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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관련 보다 빠른 업무처리를 위한 간소화 방안으로 계획신고 관련 서류등 안내입니다.
첨부1. 고용유지조치(휴업) 지원금 안내문(계획서 등 제출 서식 포함) 첨부2. 고용유지조치(휴업) 관련 휴업현황 및 기준근로시간 산정내역(단축률) 첨부3. 고용유지조치(휴직) 지원금 안내문(계획서 등 제출 서식 포함) * 계획신고는 조치일(휴업,휴직개시일) 전일까지 월별 신청
지원금 신청시 첨부4. 고용유지조치(휴업) 지원금 신청서 - 추가서류: 휴업수당 지급자료(임금대장, 송금증 등), 출퇴근 기록부 * 신청기한: 고용유지조치 실시한 달의 다음달 말일까지 첨부4. 고용유지조치(휴직) 지원금 신청서 - 추가서류: 휴직수당 지급자료(임금대장, 송금증 등) * 신청기한: 1개월 동안 실시한 고용유지조치 실시 그 후 1개월 이내 첨부5. 고용유지조치(휴업,휴직) 지원금신청 사업주확인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 요청될수 있습니다.
첨부1, 2 안내문을 상세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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