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메뉴 가기

알림마당

모두가 웃는 행복한 나라 고용복지+센터가 함께합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등에 대한 정보 제공
<간소화>고용유지조치(휴업,휴직) 신청 안내 수정(4.9~)
작성일 2020-04-10 조회수 3474
첨부파일

코로나19 관련

보다 빠른 업무처리를 위한

간소화 방안으로

계획신고 관련 서류등 안내입니다.

 

첨부1. 고용유지조치(휴업) 지원금 안내문(계획서 등 제출 서식 포함)

첨부2. 고용유지조치(휴업) 관련 휴업현황 및 기준근로시간 산정내역(단축률)

첨부3. 고용유지조치(휴직) 지원금 안내문(계획서 등 제출 서식 포함)

 * 계획신고는 조치일(휴업,휴직개시일) 전일까지 월별 신청

 

지원금 신청시

첨부4. 고용유지조치(휴업) 지원금 신청서

  - 추가서류: 휴업수당 지급자료(임금대장, 송금증 등), 출퇴근 기록부

   * 신청기한: 고용유지조치 실시한 달의 다음달 말일까지

첨부4. 고용유지조치(휴직) 지원금 신청서

  - 추가서류: 휴직수당 지급자료(임금대장, 송금증 등)

   * 신청기한: 1개월 동안 실시한 고용유지조치 실시 그 후 1개월 이내

첨부5. 고용유지조치(휴업,휴직) 지원금신청 사업주확인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 요청될수 있습니다.

 

첨부1, 2 안내문을 상세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