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수행능력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3.6 | 문제 해결 |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찾고 이를 실행한다 |
3.5 | 모니터링(Monitoring) | 타인 혹은 조직의 성과를 점검하고 평가한다 |
3.5 | 작동 점검 | 기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표시판이나 계기판 등을 살펴본다 |
3.5 | 판단과 의사결정 | 이득과 손실을 평가해서 결정을 내린다 |
3.4 | 기술 분석 | 새로운 방법을 고안하고 기존의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서 현재 사용되는 도구와 기술을 분석한다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1 | 조직체계의 분석 및 평가 | 환경이나 조건의 변화가 조직의 체계, 구성,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분석하고, 시스템의 효율성을 평가한다 |
89 | 품질관리분석 | 품질 또는 성과를 평가하기 위하여 제품, 서비스, 공정을 검사하거나 조사한다 |
86 | 모니터링(Monitoring) | 타인 혹은 조직의 성과를 점검하고 평가한다 |
86 | 작동 점검 | 기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표시판이나 계기판 등을 살펴본다 |
85 | 기술 분석 | 새로운 방법을 고안하고 기존의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서 현재 사용되는 도구와 기술을 분석한다 |
업무수행능력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3 | 작동 점검 | 기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표시판이나 계기판 등을 살펴본다 |
4.2 | 모니터링(Monitoring) | 타인 혹은 조직의 성과를 점검하고 평가한다 |
4.1 | 문제 해결 |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찾고 이를 실행한다 |
4.0 | 기술 분석 | 새로운 방법을 고안하고 기존의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서 현재 사용되는 도구와 기술을 분석한다 |
4.0 | 판단과 의사결정 | 이득과 손실을 평가해서 결정을 내린다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87 | 품질관리분석 | 품질 또는 성과를 평가하기 위하여 제품, 서비스, 공정을 검사하거나 조사한다 |
87 | 작동 점검 | 기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표시판이나 계기판 등을 살펴본다 |
81 | 기술 분석 | 새로운 방법을 고안하고 기존의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서 현재 사용되는 도구와 기술을 분석한다 |
81 | 모니터링(Monitoring) | 타인 혹은 조직의 성과를 점검하고 평가한다 |
79 | 조직체계의 분석 및 평가 | 환경이나 조건의 변화가 조직의 체계, 구성,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분석하고, 시스템의 효율성을 평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