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뎁스 2뎁스 3뎁스 현재 페이지

기업현장탐방

청년친화강소기업 강소기업 기업현장탐방 강소기업 기업현장탐방 상세

티아이

티아이

티아이 로고

청년친화강소기업 기업탐방기
티아이

주력분야 등 간단한 회사 소개

자동화 장비업계를 이끄는 글로벌기업으로서 (주)티아이는 일류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신제품 개발을 힘써 고객의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회사의 장기적인 목표와 경영방침은?

친환경적인 녹색 제품기술개발로 미래의 세대와 함께 공존 할 수 있는 아름답고 밝은 사회를 만들어나갈 것입니다.

신입연봉

대졸신입사원 기준으로 약 3,000만 원 정도이며 성과금도 별도 지급이 됩니다. 그리고 학급별로 승진하는 기간은 차이가 있으나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승진이 가능합니다.

복리후생

4대 보험과 직장인 보장보험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경조사비 지원 및 자녀 학자금을 지원해 줍니다. 그리고 명절이나 창립기념일, 근로자의 날에는 선물을 지급하며 장기근속 시 포상과 모범사원일 경우 해외 선진문화를 탐방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 외 사내 써클 활동비 지원, 직원 회식비 지원,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티아이의 한마음 단합대회 기념사진
근무환경

자신의 업무에 대한 책임만 다한다면 자율적인 분위기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업무 분담에 대해 명확히 구분하여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아이 공장 내부 모습
인재상

공개채용을 진행합니다. 먼저 1차 서류면접을 거쳐 필기시험을 통해 업무에 대한 기본적 소양에 대해 확인 합니다. 2차 심화면접을 거쳐 지원자의 성격이 우리 회사와 맞을 경우 선발하여 약 3개월 정도의 O.J.T의 수습기간을 거친 후 현장에 투입합니다.선호하는 인재상은 일에 대한 도덕성과 책임감 그리고 창의적 사고를 갖춘 사람을 선호합니다.

회사에 관심 있는 청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어느 회사에서도 그렇듯 실력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단 인성을 더 중요시 생각합니다. 조직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팀워크이기에 업무처리가 조금 미숙하더라도 언제든지 따라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이력서를 볼 때도 기본적인 것을 지켰는지에 대해서도 살펴봅니다. 이력서에서 채워야할 기본적 사항과 사진도 단정한 머리에 정장차림으로 촬영했는지 확인 합니다. 업무에 대한 책임감과 항상 배우려는 열정을 가진 인재라면 우리 회사에 지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취재 : 경운대학교 청년친화강소기업 서포터즈단 박규현, 전인성

최종 수정일자 (2018-09-27)

한국고용정보원 현장탐방기
정보제공처 및 취재일
정보제공처 취재일
한국고용정보원 현장탐방기 2018-08-24

*본 탐방기의 무단전재-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