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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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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3.2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3.1 | 사물, 행동, 사건 파악 | 차이점과 유사점을 분류하고 어떤 상황에서 변화를 알아차림으로써 정보를 파악하기 활동 중요도 |
3.1 | 정보의 의미 해석 | 정보가 뜻하는 바와 그것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번역하거나 설명하기 활동 중요도 |
3.0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9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82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69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67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중요도 |
66 | 정보의 의미 해석 | 정보가 뜻하는 바와 그것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번역하거나 설명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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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3.7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수준 |
3.7 | 상사, 동료, 부하직원과 소통 | 상사, 동료, 부하직원에게 정보를 서면, 이메일 또는 직접 전달하기 활동 수준 |
3.7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수준 |
3.6 | 정보의 의미 해석 | 정보가 뜻하는 바와 그것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번역하거나 설명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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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70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수준 |
69 | 행정, 관리 업무 | 서류 작업, 정보 파일 보관과 같은 일상적인 행정, 관리 업무 하기 활동 수준 |
67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수준 |
66 | 인사 업무 | 조직에서 직원을 모집, 면담, 채용하고 승진시키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