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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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중요도 |
3.7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3.5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중요도 |
3.3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중요도 |
3.3 | 의사 결정, 문제점 해결 |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선택하기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결과를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6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91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중요도 |
90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중요도 |
87 | 행정, 관리 업무 | 서류 작업, 정보 파일 보관과 같은 일상적인 행정, 관리 업무 하기 활동 중요도 |
87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5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4.5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수준 |
4.3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수준 |
4.3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수준 |
4.3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4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93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수준 |
89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수준 |
89 | 자원 관리 | 경비지출과 자원을 관리하고 감독하기 활동 수준 |
89 | 대인관계 유지 | 다른 사람들과 건설적이고 협조적인 업무 관계를 맺고, 오랫동안 유지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