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환경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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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 실내 근무 | 실내에서 근무하는 빈도 |
4.6 | 사람들과 직접 접촉 | 다른 사람과 전화, 대면, 전자메일 등으로 접촉하는 빈도 |
4.4 | 다른 사람과의 접촉 | 업무 수행하면서 사람들과 접촉(전화, 대면, 메신저 등) 정도 |
4.3 | 전화 대화하기 | 업무 수행하면서 전화로 대화하는 정도 |
3.9 | 다른 사람과의 상호작용 | 업무 수행위해 팀/집단으로 함께 일하는 것의 중요성 |
백분위 | 항목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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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 | 질병 혹은 감염 위험 노출 | 질병 혹은 병균에 노출되는 빈도 |
83 | 연설, 발표, 회의하기 | 사람들 앞에서 공식적으로 연설(발표,회의 등의 상황) |
76 | 불쾌하거나 무례한 사람 상대 | 불쾌하거나, 화나거나, 혹은 무례한 사람을 대하는 빈도 |
75 | 갈등 상황 | 업무 수행 시 갈등 상황 노출 정도 |
75 | 공문, 문서 주고받기 | 업무 수행하면서 공문이나 문서를 주고받는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