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1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3.6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중요도 |
3.4 | 물건 조종, 운반 | 손과 팔을 사용하여 물건을 나르고, 설치하고, 자리를 잡고, 옮기고, 조종하기 활동 중요도 |
3.4 | 의사 결정, 문제점 해결 |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선택하기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결과를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3.4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8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96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중요도 |
93 | 자원 관리 | 경비지출과 자원을 관리하고 감독하기 활동 중요도 |
92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중요도 |
90 | 부하 직원들에게 업무 안내, 지시, 동기부여 | 부하 직원들의 업무 기준을 정하여 업무 성과를 관찰하고 업무 방향과 지침을 제공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8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4.0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4.0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수준 |
3.9 | 의사 결정, 문제점 해결 | 가장 좋은 해결책을 선택하기 위해 정보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결과를 평가하기 활동 수준 |
3.9 | 부하 직원들에게 업무 안내, 지시, 동기부여 | 부하 직원들의 업무 기준을 정하여 업무 성과를 관찰하고 업무 방향과 지침을 제공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5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93 | 자원 관리 | 경비지출과 자원을 관리하고 감독하기 활동 수준 |
90 | 부하 직원들에게 업무 안내, 지시, 동기부여 | 부하 직원들의 업무 기준을 정하여 업무 성과를 관찰하고 업무 방향과 지침을 제공하기 활동 수준 |
88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87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