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1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중요도 |
3.8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중요도 |
3.8 | 정보, 자료 분석 | 정보 또는 자료를 분석하여 근본 원리, 이유, 사실을 알아내기 활동 중요도 |
3.7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3.6 | 기준에 따른 정보 평가 | 사건이나 절차가 법, 규정, 기준을 정확히 준수했는지 판단하기 위해 관련 정보나 개인 의견을 사용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100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중요도 |
94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93 | 사람들에게 조언, 상담 | 경영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 시스템 또는 관련 절차를 전문적으로 조언하고 안내하기 활동 중요도 |
93 | 행정, 관리 업무 | 서류 작업, 정보 파일 보관과 같은 일상적인 행정, 관리 업무 하기 활동 중요도 |
89 | 정보, 자료 분석 | 정보 또는 자료를 분석하여 근본 원리, 이유, 사실을 알아내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5.3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수준 |
4.7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수준 |
4.6 | 기준에 따른 정보 평가 | 사건이나 절차가 법, 규정, 기준을 정확히 준수했는지 판단하기 위해 관련 정보나 개인 의견을 사용하기 활동 수준 |
4.5 | 정보, 자료 분석 | 정보 또는 자료를 분석하여 근본 원리, 이유, 사실을 알아내기 활동 수준 |
4.4 | 행정, 관리 업무 | 서류 작업, 정보 파일 보관과 같은 일상적인 행정, 관리 업무 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9 | 협상, 갈등 해결 | 불평, 분쟁, 충돌을 해결하고 협상하기 활동 수준 |
94 | 행정, 관리 업무 | 서류 작업, 정보 파일 보관과 같은 일상적인 행정, 관리 업무 하기 활동 수준 |
91 | 사람들에게 조언, 상담 | 경영진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기술, 시스템 또는 관련 절차를 전문적으로 조언하고 안내하기 활동 수준 |
91 | 기준에 따른 정보 평가 | 사건이나 절차가 법, 규정, 기준을 정확히 준수했는지 판단하기 위해 관련 정보나 개인 의견을 사용하기 활동 수준 |
88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