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 4.0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 3.7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 3.3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 3.2 | 물건 조종, 운반 | 손과 팔을 사용하여 물건을 나르고, 설치하고, 자리를 잡고, 옮기고, 조종하기 활동 중요도 |
| 3.2 | 일반적인 신체활동 | 오르기, 들어 올리기, 균형잡기, 걷기, 웅크리기, 자재 운반하기 등과 같이 팔, 다리, 몸 전체를 움직이는 신체적 활동하기 활동 중요도 |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 97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중요도 |
| 95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중요도 |
| 85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중요도 |
| 83 | 물건 조종, 운반 | 손과 팔을 사용하여 물건을 나르고, 설치하고, 자리를 잡고, 옮기고, 조종하기 활동 중요도 |
| 77 | 업무, 활동에 대한 일정관리 | 이벤트, 프로그램, 활동에 대한 일정을 관리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 4.6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 4.4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 4.0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수준 |
| 4.0 | 일반적인 신체활동 | 오르기, 들어 올리기, 균형잡기, 걷기, 웅크리기, 자재 운반하기 등과 같이 팔, 다리, 몸 전체를 움직이는 신체적 활동하기 활동 수준 |
| 3.8 | 물건 조종, 운반 | 손과 팔을 사용하여 물건을 나르고, 설치하고, 자리를 잡고, 옮기고, 조종하기 활동 수준 |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 93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 92 | 사람들을 배려, 돌봄 | 동료, 고객, 환자를 치료하고,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돌보기 활동 수준 |
| 82 | 물건 조종, 운반 | 손과 팔을 사용하여 물건을 나르고, 설치하고, 자리를 잡고, 옮기고, 조종하기 활동 수준 |
| 81 | 사물, 서비스, 사람의 질 판단 | 사물, 사람의 가치, 중요성, 질을 평가하기 활동 수준 |
| 73 | 일반적인 신체활동 | 오르기, 들어 올리기, 균형잡기, 걷기, 웅크리기, 자재 운반하기 등과 같이 팔, 다리, 몸 전체를 움직이는 신체적 활동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