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업무활동 중요도
평균 (5점 만점) |
항목 | 설명 |
---|---|---|
4.3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중요도 |
3.8 | 창조적 생각 | 새로운 소프트웨어, 생각, 시스템, 제품 등을 설계하고 개발하기 활동 중요도 |
3.8 | 사물, 행동, 사건 파악 | 차이점과 유사점을 분류하고 어떤 상황에서 변화를 알아차림으로써 정보를 파악하기 활동 중요도 |
3.6 | 목표, 전략 수립 | 장기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과 실행할 목록을 명시하기 활동 중요도 |
3.6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7 | 창조적 생각 | 새로운 소프트웨어, 생각, 시스템, 제품 등을 설계하고 개발하기 활동 중요도 |
95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중요도 |
94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중요도 |
91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중요도 |
90 | 사물, 행동, 사건 파악 | 차이점과 유사점을 분류하고 어떤 상황에서 변화를 알아차림으로써 정보를 파악하기 활동 중요도 |
업무활동 수준
평균 (7점 만점) |
항목 | 설명 |
---|---|---|
5.6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수준 |
5.1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5.1 | 창조적 생각 | 새로운 소프트웨어, 생각, 시스템, 제품 등을 설계하고 개발하기 활동 수준 |
4.7 | 사물, 행동, 사건 파악 | 차이점과 유사점을 분류하고 어떤 상황에서 변화를 알아차림으로써 정보를 파악하기 활동 수준 |
4.7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백분위 | 항목 | 설명 |
---|---|---|
99 | 사람들에게 영향력 행사 |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그들의 생각과 행동을 바꾸도록 설득하기 활동 수준 |
98 | 창조적 생각 | 새로운 소프트웨어, 생각, 시스템, 제품 등을 설계하고 개발하기 활동 수준 |
96 | 정보 수집 | 모든 관련 자료에서 정보를 수집, 관찰하기 수준 |
95 | 업무상 사람들을 직접 응대 | 식당, 상점에서 일반 손님을 접대하거나, 거래처 고객 또는 손님을 접대하기 활동 수준 |
94 | 조직 외부인과 소통 | 조직 외부인에게 회사를 대표해서 직접 이야기하거나, 전화, 서면, 이메일로 정보를 전달하기 활동 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