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1뎁스 2뎁스 3뎁스 현재 페이지

개인회원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FAQ) 개인회원

워크넷 입사지원버튼을 클릭했는데 아무 반응이 없어요?

유형

구직신청

첨부파일

워크넷 입사지원은 채용상세화면에서 "워크넷 입사지원" 버튼 클릭 시
등록된 이력서 중 입사지원 할 이력서를 선택하기 위한 팝업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사용자 PC의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및 각종 설치된 툴바 등에서
"팝업차단" 이 설정된 경우 해당 팝업화면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워크넷 입사지원" 버튼 클릭 시 아무런 반응이 없을 경우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팝업차단을 해지하시거나,
설치한 툴바를 사용 중지 또는 프로그램 삭제 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워크넷 입사지원은 이력서 선택 팝업화면에서 등록된 이력서 중 하나를 선택하신 후
"입사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워크넷 입사지원 완료 메시지를 확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입사지원 관리 > 알선/입사지원 내역" 메뉴에서 워크넷 입사지원 내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익스플로워 팝업차단 해지 절차
 - 익스플로워 상단 메뉴 중 "도구" 선택
 - "도구" 하위 메뉴 중 "팝업차단" 선택
 - "팝업차단" 하위 메뉴 중 "팝업차단 끄기" 선택
자주하는질문 개인회원 답변만족도 테이블
답변 만족도

답변에 대한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만족도 자료는 보다 정확한 자동답변 자료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