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원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FAQ)
개인회원
소셜로그인 또는 소셜로그인 연동처리가 잘되지 않습니다.
소셜로그인 포털사이트와 일시적은 문제로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시간을 두고 나중에 한번 더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속하여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하시고 다시 한번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카카오톡 >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 외부서비스의 워크넷이
보이시면 "연결끊기" 버튼 클릭
[네이버]
네이버 설정 > 내계정관리(내정보) > 보안설정 및 비밀번호변경 > 네이버와 연결된 서비스 관리 >
확인하기 > 워크넷이 보이시면 "정보제공철회" 버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