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1.04.26
작성자
김**
문의유형
시스템장애
문의현황
공개 완료
https://www.work.go.kr/indivMemberSrv/seekApplyAdmin/resumeMng/resumeSelfIntroMng.do
어플로 접속해도 시스템에서 알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라고 뜹니다
2021.04.27
답변
이장미
안녕하세요. 한국고용정보원 워크넷 담당자입니다.
작성하신 URL의 마이페이지 > 이력서관리·구직신청 > 이력서·자기소개서 관리 화면은
정상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이후 계속해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 하시는 경우
PC나 앱이용이 가능하신 시간에 고객상담팀 ☎1577-7114로 문의주시면
원격지원 등을 통해 정확한 원인 확인 후 조치 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한국고용정보원 워크넷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