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1뎁스 2뎁스 3뎁스 현재 페이지

문의합니다

고객센터 문의합니다

취업지원신청

2021.04.28

작성자

김**

문의유형

시스템장애

문의현황

공개 완료

취업지원 신청하는데  본인인증 하고서부터는  화면이 아무것도 않나옵니다
 
지원신청 어떻게해야하나요?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입니다.

2021.04.28

답변

구미란

안녕하세요.
국민취업지원제도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계속 같은 현상이 발생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이 임시인터넷파일 삭제 및 익스플로러 설정 변경 후
다시 시도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조치하셔도 동일한 에러가 발생하면 고객센터 1577-7114로 문의주시면 확인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시인터넷파일 삭제 방법]
1. 인터넷익스플로러 메뉴중 "도구" 선택
2. "인터넷 옵션" 선택
3. 인터넷 옵션 팝업창의 "일반탭" 선택
4. 일반탭의 내용중 "삭제" 버튼 클릭
5. 검색기록삭제 팝업창의 "모두 삭제" 버튼 클릭
6. 삭제과정 종료 후 "확인" 버튼 클릭하여 팝업창 닫기
7. 인터넷익스플로러 닫기 후 다시 실행

위의 방법으로 안되시는 경우,
[인터넷익스플로러 기본설정 복구]
1. 인터넷익스플로러 메뉴중 "도구" 선택
2. "인터넷 옵션" 선택
3. 인터넷 옵션 팝업창의 "고급탭" 선택
4. 고급탭의 내용중 "원래대로" 버튼 클릭
5. 인터넷익스플로러 닫기 후 다시 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