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1.04.28
작성자
박**
문의유형
시스템장애
문의현황
공개 완료
첨부파일
그동안 없었던 에러가 발생합니다
첨부.
2021.04.28
답변
김다섬
안녕하세요, 워크넷 시스템 담당자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및 크롬 브라우저 사용 시 출력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
인터넷 옵션 -> 설정 -> 파일보기 클릭 -> 폴더에 있는 파일들 모두 삭제 -> IE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실행
크롬 :
크롬 접속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전체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크롬 부라우저 종료 후 재실행
위의 방법으로 조치 후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라며,
그럼에도 동일한 오류 발생 시, 워크넷 고객센터 1577-711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