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뎁스 2뎁스 3뎁스 현재 페이지

취업뉴스

취업의 모든 것 뉴스/행사 취업뉴스

경기도일자리재단, 8월 ‘잡아바 일자리 핫라인’ 시범운영

2022.08.02

조회수 1,204

JOBABA 일자리

핫라인[Hot line] 시범운영

경기도민에게 다양한 일자리 지원사업 및 통합 상담 채널을 제공합니다!

Tel.1533-9419

2022-08-01(월)~(831(수) (1개월 운영)

1/6 ← "
경기도가 8월 한 달 간 ‘잡아바 일자리 핫라인’을 시범 운영한다.

경기도는 한 달 간 시범 운영 후 정식 운영 시기를 결정하겠다는 것이다.

경기도 산하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유선을 통해 전문상담사가 일자리와 관련한 통합적인 상담을 진행하며, 일자리의 모든 궁금증을 신속하게 풀어줄 ‘잡아바 일자리 핫라인’ 시범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잡아바 일자리 핫라인에서는 이용자의 일자리 궁금증, 고충에 대한 기초 상담을 진행한다.

이후 내용에 따라 유관 기관이나 시·군 일자리센터 등으로 연계하는 등 추가 서비스를 지원한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이번 핫라인 운영을 통해 다양한 일자리 정보 제공과 궁금증 해소로 도민 편의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잡아바는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운영하는 일자리플랫폼으로 173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다.

잡아바에서는 전문상담사를 통한 구직자 대상 무료 취업상담과 구인기업 대상 인재추천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누구나 일자리지원정책, 교육훈련정보 등 개인별 맞춤형 지역별, 생애주기별 최적 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홍춘희 경기도일자리재단 경영기획실장은 “‘잡아바 일자리 핫라인’은 도내 다양한 일자리 사업과 연령·계층별 취업 정보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범람하는 일자리 정보 속에서 고민이 있다면 ‘잡아바 일자리 핫라인’으로 언제든 연락해 달라”고 말했다.

수원=강희청 기자 kanghc@kmib.co.kr

워크넷 취업뉴스의 저작권은 해당언론사에 있으며, 뉴스신탁관리단체인 한국언론진흥재단의 저작권정책을 준수합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원문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저작권안내

담당부서 : 워크넷팀
문의 : 1577-7114